자유게시판
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해운대 지역신문 '해운대라이프(옛. 신도시라이프)'와 함께 상생을.. 덧글 0 | 조회 108 | 2019-01-23 17:04:06
kdh  


 

안녕하십니까? 귀 업체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.

다름이 아니라, 해운대 지역신문인 <해운대 라이프>를 간략하게나마 소개드리고자 합니다.

 

첫째, <해운대 라이프>1997신도시라이프로 창간한 이래, 20여 년간 해운대 지역 내 주요현안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은 물론, 해운대 주민들의 더 나은 공동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기사를 제공해 온 해운대 대표 지역신문입니다.

지면 구성상 여러 부분이 있지만, 그 중에서도 업체 광고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. 아마도 귀 업체에서는 여러 책자들을 통해서 광고를 하시리라 예상됩니다만..

광고.. 이제는 전략이 필요한 시대입니다. 광고를 통한 홍보효과.. 이제 누리면서 사십시오.

 

둘째, <해운대 라이프>는 지역신문으로써의 충실한 정보제공 역할수행 뿐만 아니라, 단순광고 외 여러 종류의 업체 광고가 있으며, 그 중에서도 타 광고책자와는 달리, 이야기가 있는 기사식(스토리텔링) 업체광고도 실시하고 있습니다. 귀 업체의 역사, 걸어온 발자취, 그 분야 전문가로서의 자부심, 자랑거리, 기초지식 등 다양한 이야기 거리들을 소개 및 제공함으로써 구독자들로 하여금 귀 업체와의 관계증진 및 상호소통에 있어서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.

 

셋째, <해운대 라이프>는 귀 업체와 구독자간 지속가능한 소통의 가교역할은 물론, 홍보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. 저희들은 발행인 이하, 편집장, 편집위원, 기자 등 여러분들이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하고 계시며, 특히, 해운대 신시가지 아파트연합회, 부녀회, 장산반딧불이 보존동아리 등과도 함께 공유를 하고 있어, 광고를 통한 홍보효과 또한 크다고 하겠습니다.

 

넷째, <해운대 라이프>는 매월 2회씩(120,000) 발행·배포되며, 배포지역으로는 좌동 신시가지, 중동, 마린시티, 우동내 아파트단지 라인별, 상가밀집지역 및 각 동 주민자치센터 등에 무료배포됩니다. 광고가격은 매월 2회 기준(6개월 일시불 결제시 20% 할인)으로, 혹시 광고비 부담이 되신다면, 매월 1(기존보다 50% 할인된 가격) 광고 게재도 가능하십니다.

 

아울러, 20여 년 가까이 지내온 많은 주민분들의 권유와 추천으로, 지역신문으로써의 역할 뿐만 아니라,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광고부분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추진도 그 동안 계속 말씀하셔서, 이에 부응하고자 이러한 글과 함께 귀 업체와의 상생의 길을 걷고자 합니다.

 

! 이제 <해운대 라이프>와 손잡고 함께 걸어가 보지 않으시겠습니까?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은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^^

 

- 해운대라이프 김대호 부장(T. 051-743-1137 H/P. 010-4585-8364) -